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쿠팡 새벽배송 지연되나? 확진자에 아픔딧고 첨단물류센터짓고 로켓배송 확대예정

반응형

배송 캠프 잇따라 폐쇄 새벽 배송 이대로 막히는 건가?

광주시 축구장 22개 크기의 첨단물류센터 로켓 배송 점점 확대시킬 예정

 

 

 

서울 수도권을 배상으로  강력화된 방역조치인 사회적 거리두기가 1주일 더 연장이 된 가운데에 쿠팡의 서울 수도권 배송 캠프가 확진자 발생으로 인하여 연속적으로 폐쇄가 되면서 쿠팡 새벽 배송에 차질이 빚어지는 세 아니라는 우려가 계속 적으로 나오고 있습니다. 쿠팡 새벽 배송을 소비자들로부터 일상생활에 큰 도움을 주는 시스템으로 정말 많은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데요. 이러다가 정말 쿠팡 새벽 배송이 막히는 건 아닌지 너무 걱정이 됩니다.

 

쿠팡은 서울 송파배송캠프에서 확진자가 발생하여 해당 캠프와 근처에 있는 또 다른 송파 배송 캠프를 폐쇄하였다고 4일 날 밝혔는데요. 확진자는 송파 2 배송 캠프에 소속이 되어있는 배송 직원으로서 지난 3일에 검사를 받고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이에 쿠팡의 관계자는 송파캠프를 즉각적으로 폐쇄하고 추가적인 방역을 했다면서 근무자와 방문자들에게는 문자와 구두상으로 해당 사실을 통보하였다고 알렸습니다.

 

앞전 쿠팡에서는 지난 8월 15일 이후 인처2 배송 캠프 인터 4 물류센터 인산 1 캠프 잠실 서초 캠프 군포 캠프 등등에서의 확진자가 발생한 적이 있습니다. 쿠팡은 현재로는 추가적인 확진자가 발생한 곳은 없다면서 인근의 캠프를 활용해서 쿠팡 새벽 배송에 최대한 차질이 없도록 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쿠팡 새벽 배송은 개인적으로 저에게는 정말 필요한 것이라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랍니다.

 


아픔을 딛고 일어서서 대규모 물류센터 확대 쿠팡 로켓 배송

 

쿠팡이 광주시 쪽에 축구장 22개 크기의 첨단적인 물류센터를 짓기로 하고 앞으로 로켓 배송을 더 확대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곳의 물류센터는 호남지역으로 생기는 첫 번째의 전국단위의 쿠팡 로켓 배송의 물류시설입니다. 쿠팡은 9월 4일에 광주 상생형 일자리 뉴딜 업무협약식을 열었는데요. 이날의 행사에서는 이용섭 광주시장 박대준 쿠팡 신사업 부분 대표님 들이 참석하였습니다.

 

쿠팡과 광주시는 쿠팡 광주 첨단물류센터 건립 계획을 발효하면서 지역경제활성화와 지속적인 일자리 창출을 위해서 함께 힘을 모으기로 약속하였습니다. 쿠팡의 로켓 배송을 위한 광주의 물류센터에서는 상온과 냉장 그리고 냉동 물류센터가 동시적으로 구축된 쿠팡으로써는 최초의 식품 통합 물류센터입니다 쿠팡에서 연속적으로 확진자가 나와 많은 이미지가 흐려지고 있는 가운데에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대대적인 프로젝트를 펼쳐 주목이 됩니다. 전체적인 투자비용은 2240억 원이며 호남 지역 외에도 전국적으로 필요한 쿠팡 로켓 배송 상품을 발송할 수 있게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