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후기

토르 라그나로크 줄거리 헬라 죽음의 여신 최강빌런

반응형

토르 라그나로크 줄거리는 결국 아스가르드는 나라가 아닌 백성이 있는 곳이다.

오딘과 헬라 죽음의 여신이 없기에 타노스에 공격을 받는다.

어벤저스 인피티니 워 시작의 바로 전 이야기 

토르 라그나로크 줄거리의 반전 매력 헐크가 말을 하기 시작했다.

전설의 아스가르드 전사 발키리의 등장 

 

 

토르의 단독 3번째 이야기 토르 라그나로크 줄거리의 시작은 수르트에게 납치되어 탈출하는 토르가 나오면서 시작을 하게 된다. 

토르는 수르트를 죽이고 그의 얼굴을 아스가르드로 가지고 가서 비밀창고에 보관을 하게 되는데 수르트가 죽기 전에 토르에게 오딘은 아스가르트에 없다고 이야기를 하게 된다. 이것을 이상하게 생각했던 토르는 아스가르드에 가게 되어 아버지 오딘 왕에 행동이 이상한 것을 눈치채고 묠니르로 오딘을 박살 내려하면서 오딘으로 변장해있는 로키의 정체를 알아낸다.

 

로키의 마법에 걸려 지구의 양로원에 갇혀 지낸 아스가르드 왕 오딘의 최후

 

토르 라그나로크 줄거리의 크나큰 영향을 준 오딘의 최후는 어땠을까요? 둘째 아들인 로키의 마법에 걸려 지구의 양로원에 보내지게 된 오딘은 첫째 아들인 토르가 뒤늦게 알게 되면서 아버지 오딘을 구하러 지구로 가게 된다. 하지만 오딘이 있는 곳은 철거가 되어 오딘의 행방조차 불분명한데 그때 닥터 스트레인지가 로키를 납치면서 토르에게 자신의 집주소가 적힌 메모지를 넘겨준다.

 

닥터 스트레인지의 깜짝 출연 등장 마술쇼로 토르를 당황하게 하다

 

토르 라그나로크 줄거리는 정말 볼 것이 많은데요. 그중에는 닥터 스트레인지의 특별출연입니다. 닥터 스트레인지가 토르에게 지구에 온 이유가 무엇이냐고 물어보자 토르는 아버지 오딘만 찾으면 아스가르드로 당장 돌아가겠다고 하게 되고 그 말에 동의한 닥터 스트레인지는 중간중간에 토르를 당황하게 만드는 마술을 부린다.

 

오딘의 죽음과 헬라 죽음의 여신 등장

 

오딘이 죽으면서 헬라의 봉인이 풀리게 되고 지옥에 있던 헬라가 토르와 로키를 찾아와 전쟁을 시작하게 된다. 헬라 죽음의 여신의 힘은 두 명이 덤벼도 상대가 안될 만큼 강했고 싸우던 도중 토르와 로키는 다른 행성으로 떨어지게 된다. 토르 라그나로크 줄거리는 정말 볼 것이 많습니다. 서로 각자 다른 행성으로 떨어진 줄로만 알았던 토르와 로키는 다시 만나게 되고 아스가르드에 돌아가기 위해 다른 행성에서의 결투를 하게 된다.

 

어벤저스 지구의 영웅 헐크의 등장

 

토르의 상대로 행방불명이었던 헐크가 나오게 되고 너무 기쁜 토르는 반가워 하지만 결국 피할 수 없는 싸움을 하게 된다. 싸움을 하는데 중에 각성하게 되어 묠니르없이도 번개를 휘두를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된 토르는 헐크를 압도적으로 제압하게 된다.  하지만 행성으로 떨어졌을 때 힘을 잃은 토르에게 발키리가 목에 전기충격기를 달아놓았고 헐크가 대결에서 불리 해졌을 때 전기충격기 덕분에 토르가 패배하게 된다.  이번 토르 라그나로크 줄거리는 정말 전편에 비해서 볼 것이 정말 많습니다. 스토리도 정말 탄탄한 것 같아요.

 

헬라 죽음의 여신이 아스가르드를 지배하다

 

토르 라그나로크 줄거리는 토르와 헬라의 내용이 정말 많다. 헬라는 토르와 마찬가지로 아스가르드에 들어서게 되면 무한한 힘을 얻게 된다. 아스가르드를 정복한 헬라 죽음의 여신이 우주를 정복하기 위해 바이프 로스트를 작동시킬 수 있는 검을 찾고 있지만 헤임달이 훔쳐서 달아났기 때문에 헬라 죽음의 여신은 헤임달을 찾기 위해 혈안이 되었다.

아스가르드로 향하는 토르 헬라 죽음의 여신과 마지막 대결

 

발키리와 헐크의 도움으로 아스가르드로 탈출한 토르 그 앞에는 헬라 죽음의 여신의 부대가 기다리고 있었고 최후의 결투를 펼친다. 하지만 한번 더 각성한 토르조차도 이길 수 없을 만큼 헬라 죽음의 여신은 정말 강했다. 토르 라그나로크 줄거리의 끝을 달려갈 때쯤 토르는 알게 된다. 

 

라그나로크는 지키는 것이 아니라 파괴하는 것이다.

 

토르는 토르 라그나로크 줄거리의 끝을 향해 갈 때쯤 아스가르드는 백성이라는 것을 알게 된다. 자신이 헬라 죽음의 여신을 이길 수 없다는 걸 알게 된 토르는 수르트를 영원의 불꽃으로 되살리고 아스가르드는 헬라와 함께 폭발한다. 모든 전쟁이 끝나고 아스가르드 인을 데리고 지구로 향하는 토르와 그의 일행 하지만 그의 앞에 나타난 타노의 생츄어리 우주선 어벤저스 인피니티 워의 시작을 알리는데. 

 

 

전체적인 영화 평가 토르 라그나로크 줄거리 후기 

 

마블 영화는 정말 재밌다. 개인적으로 영화를 볼 때 무엇을 생각하고 보지는 않습니다. 재밌으면 재밌는 거고 아니면 아닌 겁니다. 토르의 단독 영화 3번째 이야기인 토르 라그나로크 줄거리 헬라 죽음의 여신과 전쟁 끝에 아스가르드를 지키려고 하지만 결국 지킬 수 없다는 걸 알게 되면서 아스가르드는 행성이 아닌 백성이라는 것을 깨닭게 된다. 지금까지의 토르 영화 중에서 가장 재미있는 영화입니다. 전체적인 스토리 영상 볼거리들 등등 정말 많은 신경을 쓴 것 같습니다. 마블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다들 아실 겁니다. 토르라는 캐릭터 자체는 원래 조금은 멍청한 캐릭터입니다. 하지만 가면 갈수록 성숙해지는 토르의 모습을 보니깐 저도 덩달아 기분이 좋아지네요. 토르 라그나로크 제 점수는 10점 만점에 9점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