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후기

어벤져스 엔드게임 줄거리 결말! 그동안 행복했다.

반응형

우리나라 1397만 명의 관객수를 기록한 신화의 영화 마블의 대표 어벤져스 엔드게임

 

어벤져스 엔드게임 내 생에 다신 없을 것 같은 인생영화

 

3000만큼 나도 사랑해 토크스타크가 가장 사랑하는 딸보다

인류를 택한 가슴아픈이야기 토니의 죽음과 희생으로 인류에 평화가 찾아왔다.

 

일대일 전투력 최강자들의 등장 하지만 생각보다 약한 토르

 

천둥의 신으로 변신한 캡틴 아메리카 신성한 자만의 토르의 망치를 들 수 있다. 진정한 어벤져스 대표리더 

 

수십수백 명의 마블 히어로 총출동으로 타노스 부대와의 마지막 대결...

 

마블의 인생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생생한 리얼 후기와 줄거리 등등 포스팅 시작합니다.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이후의 어벤져스 마지막 이야기

 

2020/09/28 - [영화후기] -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줄거리 후기 결말 포스팅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줄거리 후기 결말

마블의 역대급 영화 끝을 향해가는 어벤저스 인피니티 워 줄거리 후기 결말 해석 누적관객수 1100만명이상 역대 한국영화 20위 엄청난 기록 마블의 팬이라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아실 거예요. 각��

miteri.tistory.com

 

인피니티 워의 내용이 궁금하실까봐 위에 영화포스팅 후기 링크 걸어놓았습니다.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타노스의 핑거스냅으로 우주의 절반이 소멸이 되고 어벤져스 히어로들 역시 반정도만 남게됩니다. 동료를 잃은 슬픈에 빠진 히어로들의 현재와 미래에 대한 갈등을 그렸고 마지막에는 결국 모든걸 지켜낸 마블의 절대적인 어벤져스의 히어로들의 이야기..

 

 

[어벤져스 엔드게임] 타노스의 핑거스냅으로 전 우주의 절반이 소멸이 되고 살아남은 히어로들 

 

타이난행성에서의 전투의 닥터스트레인지가 타임스톤을 내주는 조건으로 구사일생한 토니스타크는 우주에서 네뷸라와 함께 고아가 됩니다. 식량 산소 등등이 전부 바닥이 나서 죽을 시간이 얼마 남질 않았죠. 혹시나 하는 마음에 자신의 기록을 남기는 토니스타크 그리고 그런 토니를 지켜주는 알고보면 마음씨 착한 타노스의 딸 네뷸라 그들에게도 희망은 있는거겠죠?  

 

 

 

 

정말 주인공은 그냥 죽으라는 법이 없나봅니다. 어디에서 찾았는지 우주에서도 생존이 가능한 가장 강한 캐릭터 중 한명인 캡틴마블이 토니가 타고있는 우주선을 발견하고 지구로 데리고 옵니다.  

 

캡틴아메리카 시빌워에서 절교를 한 캡틴과 토니를 서로 재회 하지만 얼마지나지 않아 의견차이로 말싸움을 하게되고 토니는 실신을 하게됩니다. 그렇게 옆에서 지켜보던 캡틴마블은 타노스를 찾아서 인피니티스톤을 되찾고 제거하겠다고 합니다. 

 

한편 헐크가 타노스와의 전투를 위해서 토르를 합류시키기 위해 토르를 찾아가지만 인피니티 워에서 타노스를 처리하지 못한 죄책감에 크게 상실에 술이 빠져 사는바람에 몸이 많이 망가져 뚱 토르가 되어있었습니다. 

 

한편 호크아이는 우주의 절반이 소멸될때 자신의 착한가족들만 없어지고 나쁜사람들은 그대로 지구에 남아있어 스스로 판단해 나쁜이들을 처단하는 킬러로 태어나게 되는데..

 

 

 

[어벤져스 엔드게임] 타노스를 처단하러 찾아간 히어로들..

캡틴마블,토르,아이언맨,헐크,워머신 등등이 타노스가 숨어있는 행성에 잠입해 타노스를 잡는데 성공하지만 타노스는 이미 업적을 이루었기에 인피니티스톤을 소멸시켰고 이에 겪분한 토르는 타노스의 목을 잘라 버립니다. 이에 타노스의 둘째딸인 네뷸라는 타노스를 위한 눈물을 흘리게 되고 망연자실한 히어로들은 지구로 돌아가게 됩니다.

 

어벤져스 엔드게임에서는 두명의 타노스가 존재하는데요. 두명의 타노스 모두 어벤져스에세 패배하게 됩니다. 시간이 한참 지난후 우연한 기회에 앤트맨이 다른차원에서 현실로 돌아오게 되는데 성공을 하게 되고..  이미 지나버린 일들을 되돌릴수있는방법을 히어로들에게 알려주게되고 캡틴과 일행들은 아이언맨을 찾아가게 됩니다. 

 

 

 

[어벤져스 엔드게임] 3000만큼 사랑해의 주인공 모건스타크의 등장

캡틴과 일행들이 과거로 돌아갈수있는 방법을 토니에게 제안하지만 현재의 행복을 포기할수없었던 그는 캡틴의 제안을 거절하게 됩니다. 하지만 그들 모르게 과거로 갈수있는 방법을 연구하게되고 끝내 성공하게 됩니다. 토니의 눈에 넣어도 안아플 정말 사랑스럽고 귀여운 딸인 모건스타크는 아빠 토니에세 3000만큼 사랑한다는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명대사를 만들어 냈는데요. 이는 딸인 모건이 3000이라는 숫자가 세상에서 가장 큰의미로 알고있기에 토니에게 그렇게 이야기를 합니다. 3000만큼 사랑해!

 

 

 

 

[어벤져스 엔드게임] 토니의 굳은 결심.. 그리고 재회하는 히어로들 과거로의 여정시작! 기다려라 타노스

토니가 캡틴의 새 방패를 만들어주면서 둘은 다시 예전같은 사이가 되고 과거로 갈수있는 방법을 알아낸 토니는 실험끝에 성공을 하게됩니다. 각자의 맡겨진 역할에 따라서 6개의 스톤을 가져오기 위해 각각 과거로 가게 됩니다. 과거로 가게되어 각각의 스톤을 찾으러가지만 생각만큼 여정이 쉽지 많은 않았습니다. 헐크는 닥터스트레인지의 스승에게 유체이탈을 당해 죽음에 이르게 되지만 사연을 듣게된 스승은 스톤을 아무말없이 건네주어 현재로 돌아오게 됩니다. 하지만 소울스톤을 얻으러 간 호크아이와 블랙위도우는 영혼을 팔아야만 가져올수있는 소울스톤을 얻기위해 결국 블랙위도우는 세상과 이별을 하게됩니다. 과거의 스톤을 찾는 도중 현재의 네뷸라가 과거의 네뷸라와 데이터가 공유되어 어벤져스에게 죽음을 당하는 타노스 본인을 타노스가 보게됩니다. 이에 타노스는 미래로 갈 계획을 새우는데...

 

 

 

 

[어벤져스 엔드게임] 인피니티스톤의 힘으로 소멸된 생명체를 모두 부활시키다. 

하지만 타노스가 미래로 찾아와 결국 피할수없는 마지막 전쟁을 치루게 되는데... 

 

6개의 스톤을 모두 모아 헐크는 소멸되었던 모든 생명체를 모두 살리지만 팔 한쪽을 잃게 됩니다. 스톤의 강력한 힘에 대한 부작용입니다. 하지만 그때 미래로 오게 된 타노스가 어벤져스 기지에 무지막지한 미사일을 발사하게 되면서 기지가 무너지게 되고 기다렸다는 듯이 토르와 캡틴아메리카 아이언맨이 토르와의 전쟁을 준비하게됩니다. 타노스 역시 어벤져스와 싸울 준비를 하게되는데...

 

 

 

 

 

[어벤져스 엔드게임] 토르,캡틴,아이언맨 3명이 덤벼도 타노스에게 압도되는 어벤져스들

 

역대급으로 가장 강력한 전투를 보여준 토르조차도 타노스에게는 상대가 되질 못했습니다. 묠니르와 스톰브레이커 두개를 들고 싸워도 타노스에게 죽을 위기에 처하게 됩니다. 캡틴과 아이언맨 그리고 토르가 3명이서 덤벼도 도저히 타노스에게 상처조차 입히지 못하지만 토르가 위기에 처하자 캡틴아메리카가 천둥의 신으로 변신을 하게 됩니다. 토르를 구하고 타노스와 막상막하로 결투를 하지만 지구에서 가장 강력한무기 캡틴의 방패마저 산산조각이 나면서 캡틴도 패배를 하게 되지만 캡틴은 온힘을 다해 혼자서라도 싸우려고 타노스와 그의 군대에게 다가가지만 인피니티스톤으로 되살아난 캡틴의 동료가 무전을 하면서 새로운 반전을 맞이하게 됩니다.

 

 

 

 

[어벤져스 엔드게임] 어벤져스 어셈블 캡틴아메리카는 영원한 리더!

[어벤져스 엔드게임] 모두가 하나되어 타노스의 군대를 쓸어버린다.

[어벤져스 엔드게임] 먼지가 되어버린 타노스...

 

 

 

 

 

 

 

 

 

아이언맨이 타노스에게 스톤을 빼았아 결국 핑거스냅으로 타노스의 군대를 모두 소멸시켜버리지만 인간이었던 그는 스톤의 힘을 견디지 못하고 결국 히어로들과 아내 페퍼의 견에서 세상을 떠나게 됩니다. 결국 피할수 없는 선택을 했던 아이언맨은 5년전 닥터스트레인지가 이야기했던 타노스를 이기는 단한가지의 방법을 그 순간느끼게 되고 결국 자신을 희생시킵니다. 

 

타노스의 군대가 사라지고 토니의 장례식을 치루게 과거에서 가져왔던 스톤을 가져다 놓으러 출발하는 캡틴은 결국 자신의 인생을 선택하고 늙은 나이가 되어서 현재에 돌아됩니다. 그리고 그의 뒤를 이은 2대 캡틴아메리가가 등장합니다.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영화는 막을 내리게 됩니다. 별다른 쿠키영상이 없지만 훗날 마블의 큰 그림이 영화 곳곳에 숨어있는걸 보니깐 앞으로의 행보도 많이 기대가 됩니다.

 

 

 

[어벤져스 엔드게임] 주옥같은 명대사

 

I AM IRON MAN.

 

3,000만큼 사랑해

 

헤일 하이드라

 

어벤져스!!! 어셈블...

 

아스가디언즈 갤럭시!!

 

너구리한테 메일도 받아

 

너네 아빠도 치즈버거 좋아했어...

 

이정도는 돼야 캡틴아메리카 엉덩이지

 

“하루 종일이라도 할 수 있어.” / “그래, 나도 알아.”

 

우린 괜찮을거야 이제 쉬어도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