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김태희 자녀 딸 아역배우 서우진 다래끼 말끔하게

반응형

 

우리나라 국보급 여배우 김태희 자녀 딸로 많은 사랑을 받은 아역배우 서우진이 태양보다 환하고 이쁜 미소를 짓고 있습니다. 지난 10월 29일 저녁에 아역배우 서우진의 SNS에 김태희 자녀로 많은 사랑을 받은 아역배우 서우진이 직접 골른 옷을 입고 주변모두 이제는 가을이고 가볍게 산책하면서 휴식을 취하고 있다. 요새 너무 지방촬영때문에 바쁘고 비밀의 남차 촬영 등등이라는 글을 올렸습니다.

 

김태희 자녀로 많은 사랑을 받은 아역배우 서우진의 엄마는 어린아이가 어쩌면 저렇게도 이쁘게 잘 따라주고하니 넘 좋고 사랑한다면서 다래끼 말끔하게 이겨냈다는 사랑스러운 메시지로 고마움을 전했습니다.

 

함께 SNS에 올라운 사진에는 김태희 자녀로 많은 사랑을 받은 아역배우 서우진이 귀여운 트레이닝복을 입으면서 밖에 앉아서 좋은날씨에 심장이 콩닥거릴만큼 사랑스러운 미소를 날렸습니다. 카메라에 취하는 이쁜 미소가 너무 사랑스럽습니다. 서우진은 여전한 매력덩어리로 많은 이모들의 눈가를 흐뭇하게 만들었습니다. 

 



지난온 4월에 끝난 TVN 하이바이 마마에서는 아역배우 서우진은 김태희 자녀인 딸 역할로 많은 시청자와의 만남을 가졌습니다. 

김태희 자녀 딸역할로 나왔지만 사실은 남자아이입니다. 하지만 제작진들은 김태희 자녀 인듯 착각할 정도로 서로 외모가 많이 닮아서 캐스팅을 하였다고 합니다. 딸 역할을 너무 사랑스럽게 잘 연기해줘서 많은 시청자들의 응원을 받았습니다. 

 

서우진은 15년 7월 23일에 출생을 하여 우리나라에서 아역배우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출연작으로는 

 

17년도에는 고백부부

 

19년도에는 눈이 부시게. 강남스캔들. 하자있는 인간들.VIP

 

20년도에는 하이바이 마마. 더킹 영원의 군주. 비밀의 남자에 출연하였습니다.

 

앞으로도 지금처럼 활발한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서우진 화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