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다이소 방향제 자동분사기 추천 향기좋은 탈취제 5000원의 행복

반응형

인터넷보다 싼 다이소 방향제 자동분사기 추천드려요.

가격이 싸다고 비지떡이 아니야

한번 쓰면 중독된다. 너무 편하거든.

향기 좋은 탈취제 5000원으로 행복을 누리세요.

방향제 캔이랑 건전지는 별도 구매하셔야 합니다.

 

 

지난 1년동안 내가 자는 침대방에 여러 가지 방향제를 사용해보았습니다. 페브리즈 방향제. 알코올에 아로마 오일 섞은 방향제. 디퓨져 등등이요. 그중에는 향도 정말 마음에 드는 것들도 생각보다 많았어요.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또 사용은 해볼 것 같아요. 하지만 치명적인 단점이 있었습니다. 

 

첫번째.

디퓨저를 제외한 모든 방향제들은 매번 사용할 때마다 손으로 꾸욱 눌러서 뿌려줘야 했어요. 굉장히 귀찮았음.

 

두 번째. 

디퓨저는 처음에는 향기 좋지만 며칠만 지나면 향기 안 나서 자꾸 신경이 쓰였어요. 

 

위에 2가지를 깔끔하게 해결해줄 수 있는 방향제는 없을까 고민하던 때에 가끔 카페 같은 곳 보면 벽에 붙어서 자동으로 향기를 내뿜어주는 방향제가 생각이 났습니다. 그것이라면 저의 2가지 고민을 해결해 줄 수 있을 것 같았거든요. 처음에는 방향제 이름이 뭔지 몰라서 나름 애먹기도 했는데 금방 찾았어요. 

 

인터넷에서 알아본 후에 주문하려니 한 번도 사용 안 해본 제품이라서 제품 후기들도 믿지는 못하겠더라고요. 그러다 우연히 다이소에 가게 되었는 데 있더라고요. 첫 번째 봤을 때는 다이소제품은 전기 들어가는 거나 건전지로 사용하는 제품은 생각보다 질이 많이 떨어진다고 해서 고민만 하고 집에 왔습니다. 

 

두 번째 방문했을 때 구입을 했는데 가격도 저렴하니깐 써보고 별로 안 좋으면 버려야지 하는 생각에 구입을 하게 되었어요. 다이소 방향제 자동분사기 추천은 5000원 향기 나는 캔은 2000원 건전지는 1000 원해서 총 8000원에 구입을 했습니다. 생각보다 많이 저렴해서 부담이 없었습니다. 

 

다이소 방향제 자동분사기 추천 사용방법도 간단합니다.

 

 

제품 박스에 사용방법 사진으로 같이 첨부해 놓을 테니 참고해주세요. 

 

1. 제품 상담에 있는 누름 버튼을 누르고 동시에 뒤로 밀면서 전면 커버를 열어줍니다

 

2. 분사기 안쪽 좌측 상단의 on/off 스위치를 off로 맞춘 후에 좌측의 건전지 투입구에 건전지의 +.-양극을 정확하게 확인 후에 건전지 2개를 넣어줍니다. 

 

3. 방향제 캔을 삽입합니다. 캔 또는 건전지 교체 시에는 자동분사기의 제품 내분에 있는 기어를 위로 끝까지 올려준 후 그 밑에 캔을 끼워 넣습니다.

 

*사용하시는 장소와 조건에 맞춰 설정을 하면 됩니다

 

시간: 7.5분 간격으로 동작과 15분 동작 그리고 30분 동작 기능 3가지가 있습니다. 각자의 취향에 맞게 설정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저는 15분 간격으로 해서 사용을 하는데요 7.5분 간격은 향기가 너무 많이 나서 은은하게 15분간격으로 사용 설정을 해두었어요. 참고로 30분 동작은 향기가 잘 안 나더라고요. 제 침대방은 9평 정도 됩니다. 

 

7.5분은 약 15일. 15분은 약 30일. 30분은 약 60일 정도 사용이 가능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다이소 방향제 자동분사기 추천드리는 이유는 일단 건전지를 넣고 시간만 설정해두면 알아서 작동하기 때문에 너무 편하고 좋습니다. 향기는 제가 그동안 사용을 했던 방향제보다는 훨씬 좋지는 않고요. 비슷비슷합니다. 방향제가 캔으로 되어있기 때문에 향기를 고를 때 제한적일 수는 있지만 종류가 생각보다 굉장히 많은 거 알고 계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2020/09/20 - [생활정보] - 원룸공기청정기 샤오미 미에어3H 솔직한 후기

2020/09/16 - [생활정보] - 삼성 드럼세탁기 청소하는방법 삼성기사분의 노하우전수 통세척사용

2020/07/07 - [생활정보] - 과탄산소다 빨래하기 깨끗하고 상쾌하게

2020/07/30 - [생활정보] - 베이킹소다 활용법 마법같은 효능 알아보기

2020/08/28 - [생활정보] - 비가 자주 올때는 빨래도 자주 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