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고등래퍼 양홍원 노상방뇨 엉덩이 노출 흡연사진 비난폭주

반응형

도로 뒤 노상방뇨 벌금 안 나오나? 흡연 사진까지 대중들의 비난이 연속 폭주

 

 

고등 래퍼 양홍원이 도저히 이해할 수 없는 행동을 하여 대중들의 눈살을 찌푸리게 만들었는데요. 9월 5일 오전에 고등 래퍼 양홍원은 개인의 SNS에 도로 위에서 바지를 내린 채 엉덩이를 노출한 사진을 게재하였어요. 초점은 흐릿하지만 고등 래퍼 양홍원은 이것에 굴복하지도 않고 자신의 엉덩이를 자랑하고 있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고등 래퍼 양홍원은 도로 위 중앙선 위에서 누워있는 보습으로 흡연하는 사진을 추가적으로 업로드하여 팬들의 놀라움을 사게 만들었는데 마치 본인이 집인 듯 너무나 편안한 자세를 ㅍ취하면서 담배를 입에 물고 있어서 일부의 팬들 조차 이런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고 어이없게 바라고만 있는 상황입니다.

 

실제 팬들은 진짜 뭐냐. 도대체 왜 이러는 거지. 이런 짓하는 데는 이유가 있겠지. 짱구야. 술 취한 것 같다. 다시 또 후회할 듯 등등의 댓을 남기면서 비난을 숨기지 못하였습니다.

 

 

고등 래퍼 양홍원이 현재 성인이라서 미성년자는 아니지만 구지 흡연 사진을 SNS에 올렸어야 하나라는 반응도 잇따르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뿐만 아니라 아무리 자동차가 다니지 않아도 도로 중앙성 위에서 이런 행동을 취하는 것은 법적으로도 문제가 있는 거 같다며 주변의 원성도 매무 높아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고등 래퍼 양홍원이 해당 사진에 대해서 어떤 추가적인 입장을 밝히면서 노출의 논란을 일출시킬지 귀추가 지목이 됩니다. 가수 양홍원은 99년생으로 지나온 2018년 Mnet 고등 래퍼에서 우승을 하였습니다. 이후 양홍원은 쇼미 더 머니 시리즈에도 출영 하여 많은 팬들에 세 반가움을 선사하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