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리운전의 모든것

대리비용이 싸면 콜을 잡지 않는 이유!

1000개 2022. 9. 18. 00:29
반응형

저는 개인적으로 수수료제외하고 제가 받는 금액이 2만원이하면 콜을 잡지 않습니다.

조금 더 자세하게 말하면 피크시간에는 3만원이하의 콜은 안잡고 비피크시간에는 2만원이하의 콜은 안잡아요.

대리비용이 적으면 가까운지역이라고 생각하실수도 있지만 꼭 그렇지만도 안습니다. 그래도 비용이 더 비싼것이 멀기는 합니다.



제가 대리비용이 적은 콜을 왜 잡지 않냐면

더 많은걸 요구하는 손님들이 비싼비용의 손님들보다는 훨씬 많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면...

무료로 경유해달라고 합니다. 어차피 가는 길인데 그냥 좀 해주면 안되냐고 당연한듯이 이야기합니다. 근데 대리기사기준으로는 가는 길이 아닌경우가 많습니다.

그것도 악의적으로 운행시작하면 말하는 경우도 있어요.

목적지 변경을 합니다. 강남역으로 가기로 했는데 양재역으로 가달라고 합니다. 거리가 늘고 시간이 늘어서 비용추가 해달라고 하면 그냥 가주면 안되냐고 당연한듯 이야기할때가 많아요.

대기시간이 긴 경우가 많습니다. 10분이상 기다려도 안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신호기다리고 있으면 기다리는게 지루한지 신호위반하라고 하기도 합니다. 그러면 저는 벌금나오면 제가 지불해야한다고 하면 그럴일 없다고 하면서 그냥 하라고 합니다.

그리고 대리비용이 싼것과 비싼것이 생각보다 운행시간이 비슷합니다.

종로에서 홍대를 가든지
종로에서 의정부를 가든지 생각보다 시간이 차이가 많이 안납니다.

그래서 저는 대리비용이 싸면 콜이 없어도 안잡습니다.
근데 생각해보면 대리운전을 싸게 잡으려고 하는건 그만큼 금전적으로 여유롭지 못하다는거고 그 영향이 대리기사한테 까지 오게 되는것 같다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https://miteri.tistory.com/m/151

카카오대리운전 찐 후기 장 단점

카카오 대리운전 시작하게 된 계기 카카오 대리운전 기사를 시작한지가 벌써 6개월이 다 되어갑니다. 기존에 직장에서 같이 일하던 형이 평소에 자동차 운전하는 것을 굉장히 좋아하기도하고

miteri.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