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풀이/운송수단 꿈해몽

교통사고 나는꿈해몽 자동차에 관한 꿈해몽 7가지

반응형

일상적인 생활에서도 실제로 자동차사고가 나면 정말 아찔하죠. 언제나 안전운전 하시기바랍니다. 안전운전은 가족 및 자기주변에 지인들까지의 생명도 책임질수 있기때문에 경솔한 행동은 정말 안됩니다. 

 

근데 꿈에서 까지 교통사고 나는 꿈을 꾸면 정말 무서울것같지만 실제로 좋은일들에 대한 징조도 있습니다이번 포스팅에서는 교통사고 나는꿈해몽 그리고 자동차에 관한 꿈해몽 이것저것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운전하다가 차가 여러번 돌게 되는 교통사고나는 꿈해몽

 

교통사고나는 꿈해몽은 전반적으로 흉몽 같은것이 많이 있는데요. 자동차같은 경우에는 본인을 상징하고 있고 스스로 본인에게 문제 등등의 일들이 생길 가능성이 있기도 합니다.  현재 하고 계신 일이 잘안된다거나 잘안풀리기에 교통사고나는 꿈을 꾸는 사람이 많이 있는것 같아요. 그렇지만 교통사고 나는꿈을 친구의 사고인하여 속상하고 마음아파 하는 꿈같은경우에는 현재 하고있는 일에 대한 문제를 해결하고 좋은것을 얻게 되는 꿈으로 해몽할수도 있습니다.

 

 

가족이 교통사고 당하는 꿈해몽

 

지금 현재에 본인에 현실이랑 상황에서 안좋은 일이 생길수도 있다고 꿈으로 알려주는 겁니다. 가족이 교통사고 당하는 꿈해몽은 어려운 일이 다가온다거나 주위의 변화 또는 인맥관계에 대한 변화의 암시일수도 있습니다. 그렇기에 현재의 고민거리나 문제등의 해결책들을 알기까지는 시간이 걸린다거나 예상하지못했떤 새로운 문제 등등이 발생할수도 있음을 알려주고 있는 꿈입니다. 당분간은 말하는거나 모든것을 최대한 자중하는편이 좋을수도 있습니다.

 

 

자동차사고로 차가 전복되는꿈해몽

 

 

현재 내 자신의 건강상의 문제가 있거나 자기 몸에 안좋은 부상을 당할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자동차사고로 차가 전복되는꿈을 꾸신 그날에는 본인의 건강적인 관리에 많은 정성을 써주시고 자기 몸이 상하지 않게 조심조심하는게 좋습니다.

 

 

접촉사고 나는 꿈해몽

 

차로 인한 사고를 조심하고 안전에 각별히 신경을 쓰라는 암시입니다. 접촉사고 나는 꿈해몽은 본인의 안전을 위해서 주의를 주는 꿈입니다. 자신의 생명과 현재 가지고 있는 재산을 보호하려면 첫째도 조심 둘째도 조심이 최고로 좋은 명약입니다. 많은 대비를 하시는것이 본인의 모든것을 지켜줄겁니다.

 

 

자동차가 날아가는 꿈해몽

 

자동차의 경우는 꿈에서 자기 자신을 상징하기도 합니다. 차도로에서 하늘로 날아갔다는것은 앞으로 본인이 좋은일이 생겨 날아갈것을 말해주는겁니다. 현재 하고 있는 사업 및 업무 그리고 학업 등등이 주변이나 모두에게 인정을 받으면서 널리 알리지게 되고 현재의 일이 잘 풀리면서 결혼 및 여러가지들이 행복해 질것을 암시합니다.

 

 

자동차가 낭떠러지에 떨어지는 꿈해몽

 

안전에 대한 모든것을 조심하라는 의미입니다. 자동차가 낭떠러지에 떨어지는 꿈은 미리 앞질러서 조심과 항상 주의를 하라는 암시의 꿈입니다. 미리 알려주고 있거나 예방할수 있는 조치를 하라는 꿈으로 풀이할수있습니다. 항상 조심을 한다면 좋지 않은 일들로 부터 많은것을 예방하고 줄일수 있게 됩니다. 그냥 무시하시면 난감한 상황이 발생할수도 있습니다.

 

 

차에 물이 들어오는 꿈해몽

 

자동차에 이익이 되거나 손해가 공존하게되는 현상이 발생하수도 있는 현재의 실수나 잘못된 판단등으로 손해가 나게 될 가능성이 있음을 암시하는 꿈일수있으니 많은 주의를 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